한국타올기산업㈜

핸드드라이어, 손건조기, 물비누, 거품비누, 손소독기, 디스펜서

한국타올기산업㈜

회사소개

HTM은청결하고 쾌적한문화생활을 창조합니다.

CEO 인사말

HTM 한국타올기산업(주)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타올기산업(주)는
원칙과 정도 경영을 바탕으로 사회에 공헌하고 책임을 다하여 신뢰와 존경 받는 세계의 기업으로 발전하겠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HTM 한국타올기산업(주)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타올기산업이 고객과 함께 해온 지 어느덧 25여 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1989년 롤 타올기 생산으로 시작하여 현재 최고급 스탠드형 핸드드라이어를 개발하고 시판하는 등 과감한 투자와 제품개발로 당당하게 도전하는 글로벌 리더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1997년 중국을 시작으로, 베트남, 터키, 콜롬비아, 두바이, 독일, 사우디아라비아 등 세계 7개국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바이어 발굴을 위해 코트라와 중소기업청의 협력하에 2002년 중국 상해 건축박람회, 광저우 캔톤페어, 두바이 빅5, 독일 ish, 네덜란드 issa 전시회 등 국내외 연간 10회 이상의 전시회를 참가하여 htm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시장에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고객에게도 좋은 제품과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중장기 계획을 체계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원동력인 “고객 섬김 경영” 이념이 말하듯이 모든 가치에 있어 사람이 중심이 되는 경영철학을 실현하고 고객과 협력사로부터 신뢰받으며, 공동이익을 추구하여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는 우량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칙과 정도 경영을 바탕으로 사회에 공헌하고 책임을 다하여 신뢰와 존경받는 세계의 기업이 되고자 하는 한국타올기산업의 발걸음에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한국타올기산업(주)대표이사   金 鉀 彬